티스토리 뷰
10월달 명절로 익히 알려진 추석 인사말때문에 매년 고민거리인데... 부모님과 교수님, 거래처, 어린이집 등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센스있는 추석 인사말을 활용해 보세요.
* 부모님, 교수님 추석 인사말 문구 문자 추천 1
1. 한가위 보름달처럼 웃음과 따뜻한 정을 마음에 가득 채울 수 있는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온 가정에 함께하는 더욱 풍요롭고 풍성한 추석 명절되시기 바랍니다.
3. 보름달이 주는 넉넉한 만큼이나 정겹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4. 추석 보름달에 작은소망도 빌어보시고, 보름달처럼 예쁘게 빚은 맛있는 송편도 드시고, 오랜만에 만난 가족,친지들과 웃음꽃도 피우시고, 넉넉한 보름달처럼 마음도 넉넉한 행복한 추석보내시길 바랍니다.
5. 무더운 여름 기억이 채가시기도 전에 조금 이른듯 행복한 추석이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풍요로운 추석 뜻깊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추석에 잘 어울리는 풍성한 인사말로 고객, 거래처, 가까운 지인 등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세요.
* 거래처, 어린이집 추석 인사말 문구 문자 추천 2
1. 추석 명절을 맞아 소원하시는 일 꼭 성취하시고 웃음 가득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2. 언제나 '○○○'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따뜻한 사랑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가위를 맞아 가족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3. 추석연휴만큼은 걱정근심 잠시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4. 결실의 계절,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향길 안전운전으로 건강하게 다녀오세요.
5. 사업하시는분은 사업하시는 분대로, 직장다니시는 분은 직장다니시는 분대로 어렵고 힘든 시기인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우리 마음만은 보름달처럼 풍성한 부자가 됩시다. 건강이 제일인거 아시죠? 마음도 몸도 건강하시고, 희망하시는 모든 일 잘~ 되셨으면 합니다.